안녕하십니까!
월드환경일보는 2004년3월 창간하여 전국의 네티즌을 위한 정확한 정보와 빠른 뉴스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월드환경일보는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언저든 독자와 함께 호흡하는 언론사입니다.
월드환경일보는 인터넷 신문사로 정록직필을 원칙으로 하며 SNS(유트브 월드환경tv.페이스북.트위터.블로그 ) 등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기사를 제공하겠습니다.
진심어린 사랑과 관심으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월드환경일보 대표 김종협
상호명
월드환경일보
주소
주소영주시 광복로 80 월드빌딩2층
설립연도
2004년 3월
펙스
054.638.4851
발행인
김종협
편집인
김종협
청소년보호
담당
김종협
경주취재본부
경주시 알천남로(성동동2F) 236
부산취재본부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569
전남취재본부
전남 영광군 백수읍 상사길3길99
대구취재본부
대구시 북구 서변동1791
서변동 우체국 3층
사업자번호
512-01-59243
대표변호
054-635-4040
예천군의회 제276회 2차 정례회 폐회예천군의회 제276회 2차 정례회 폐회
경북도의회 농수산위원회 김재준 의원(울진, 국민의힘)이 대한민국 시도의회의장협의회가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광역의회 의원에게 수여하는 제16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제12대 도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한 김재준 의원은 33년간 산림청 및 경상북도 공무원으로 재직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소속 상임위원회인 농수산위원회를 비롯하여, 예산결산특위, 저출생지방소멸극복특위 위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저출생 및 고령화로 지방소멸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에서저출생지방소멸극복특위 부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위원회 활동을 원활히 이끌고 있고, 「경상북도 수산식품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경상북도 우수농산물 공동브랜드 육성 및 관리 조례안」등을 대표 발의하는 등 경북 농수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초석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김재준 의원은 “농수산업 발전과 지방소멸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아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으며, 함께 해주신 동료 의원님들과 도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주소방서(서장 유문선)는 20일 「하반기 소방시설업 관계자 청렴·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소방시설업 관계자ㆍ소방공무원이 함께 안전에 관한 발전 방안을 강구하고 청렴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의 주요 내용은 ▲소방 관계 법령 개정사항 안내 ▲소방시설 공사, 착공신고 및 감리자 업무 철저 당부 ▲공사현장 화재 사례 및 관계 법령 위반사례 안내 ▲소방시설 공사 분리도급 철저 당부 ▲건의 및 애로사항 청취 등이다. 유문선 영주소방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소방시설업체와의 상호 소통 강화로 청렴도를 향상하고 건축물에 대한 성실한 시공, 감리 등 공동협력으로 시민의 안전관리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주낙영 경주시장은 19일 오후 13시 55분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열리는 행복아카데미에 참석한다.